한국일보

성인병 예방, 기저질환 완화 효과

2020-06-16 (화) 12:55:04
크게 작게

▶ 후코이단 MIX AG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망자의 90% 이상이 기존에 기저질환을 앓고 있었다는 보고가 나온 가운데, 성인병 및 기저질환 예방·치료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후코이단 MIX AG는 중성지방과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항 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켜 간경화를 비롯한 각종 간질환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후코이단에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의 간의 해독을 도와 산화 스트레스르르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를 막는다.

후코이단의 순수 수용성 식이 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 피를 맑게하고,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후코이단의 황산화 수용성 식이성분은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등 혈액의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성인병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국제면역학회연례보고서에 보고됐다.


정품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 건강 영양 식품 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 )에서 인정한 안전, 안심 마크인 ‘JHFA 마크’가 유일하게 부착되어 있으며, 여러 임상결과를 통해 효능 및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알려졌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참조하거나 한국어 전화(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다. 일리노이주에서는 나일스 소재 알바니 약국(847-699-1500)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