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플로워 월드] “우리집 셀프 리모델링 무료교실!”

2020-05-21 (목)
작게 크게

▶ 선착순 20명 모집… 3개월간 2·4주 토요일 실시

[플로워 월드] “우리집 셀프 리모델링 무료교실!”

부엌, 마루 리모델링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시는 분들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는 취지로 플로워 월드(대표 제이 박)가 20년 경력 제네럴컨추렉터가 지도하는 우리집 셀프 리모델링 클라스를 준비하고 있다.

1기 수강생은 선착순 20명으로 모집할 것이며 강의예정시간 6월, 7월, 8월 3개월 동안 2째, 4째주 토요일 오전 10부터 12시까지 2시간 가질 예정이다.

제이 박 대표는 “집에 있는 시간을 활용하여 적은 비용으로 집도 멋지게 꾸미고 기술도 연마하는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엇보다도 부엌, 화장실, 마루 리모델링, 와인바, 수납장 등 RTA 캐비넷 조립과 설치, 라미네이트 마루 또는 방수 바닥재 시공 등 기초부터 진행될 예정이어서 누구든지 따라 할 수 있다. 그밖에 배우고 싶으신 것을 알려주시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설명한다.


수강생들의 요청에 따라 수강내용은 조정될 수도 있다.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은 플로워 월드를 방문하셔서 하고 싶은 일을 상담하시면 된다. 특히 부엌 셀프 리모델링을 원하시는 분은 전문 디자이너가 완성된 모습까지 보실 수 있게 디자인해드린다. 캐비넷, 마루 공장직영인 플로워 월드가 품질 좋고 초보자들도 시공하기 편한 건축자재들을 적극 추천해드리고 시공하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에 대해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들께는 도전하고 싶은 실습 자재들을 홀세일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정된 인원 관계로 선착순 마감하기 때문에 미리 연락을 주시길 바란다.

주소: 1423 S. Western Ave. LA
이메일: floorworld.la@gmail.com
텍스트: (714)553-364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