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와이어바알리] “한국 송금 저렴하고 신속하게”

2020-05-19 (화)
작게 크게

▶ 신규 가입시 10달러 쿠폰 제공

[와이어바알리] “한국 송금 저렴하고 신속하게”
안전하고 신속한 온라인 해외 송금 서비스 ‘와이어바알리’(WireBarley)가 가정의 달 신규 고객들에게 송금시 사용할 수 있는 10달러짜리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매번 1,000달러 이상 송금을 하는 고객에게는 수수료를 면제하는 무료 송금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 송금 서비스는 빠르고 간편하며, 무엇보다 이용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은행에서 송금하는 것보다 최대 80%가량 저렴하며, 사용료 외에 추가 비용 없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송금 서비스 이용료가 고작 2.99달러밖에 하지 않는다”며 “은행에서 한국 송금을 하면 기본적으로 30달러 이상의 송금 수수료를 부담하는 것과 비교하면 거의 무료 수준”이라고 말했다. 저렴한 이용료뿐 아니라 중계은행을 거치지 않은 빠른 서비스도 큰 장점이다. 국가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순 있으나 미국과 한국을 기준으로 보통 1시간 이내로 송금 절차가 완료된다.

이 외에도 모바일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한 번만 가입하면 그 후부터는 아주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지원팀이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항시 대기 중이며, 다양한 언어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한 번에 송금할 수 있는 최고 한도는 2,999달러이며, 1년간 총 5만달러를 송금할 수 있다. 국가간 송금 시 은행과 다름없는 최고 수준의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며, 송금액 100% 반환을 보장해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와이어바알리를 통한 한국 송금 서비스는 ▲와이어바알리 송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수취 국가, 송금액 설정 및 출금 방식, 수취 방식 선택 ▲수취인 선택 및 신규 등록 *지정 방식으로 송금 신청 ▲신분증 업로드 ▲본인 인증 절차를 걸치면 30분 이내로 입금이 완료된다.

▲문의: (360)382-1024
▲웹사이트: wirebarley.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