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썬골드 키위] “한인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

2020-05-15 (금)
작게 크게

▶ 어린이 간식에 적당, 다양한 영양소 풍부

[썬골드 키위] “한인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
뉴질랜드에서 갓 도착한 비타민 C 풍부한 썬골드 키위가 한인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염려로 더욱 면역력을 증진시켜야하는 이 때에 제스프리 썬골드키위 판매 시즌이 예년보다 일찍 돌아왔다.

특히 올해부터 상큼하고 새로운 로고를 선보이는 제스프리사에서는 제스프리 상표를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장하고 있다.


영양소와 과즙이 풍부한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신체 활력을 높여주는 비타민C가 100g 기준 161.3mg이나 있는데 이는 오렌지의 3배, 사과의 35배에 이르는, 여타 과일에 비해 월등히 높은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하루 한 개로도 비타민 C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100% 충족한다. 뿐만아니라, 세포의 성장을 돕는 엽산, 항산화 성분, 칼륨 등 우리 몸에 필수적인 다양한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는 다른 키위에 비해 신맛이 덜하고 달콤한데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요즘 집안에만 있는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있어 SNS상에서는 소비자들이 키위를 즐기는 다양한 간식 레시피를 포스팅하고 공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자택 대피령으로 활동량이 적어져서 살찌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에게 키위는 더 없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다. 키위는 저칼로리 과일로 키위 섭취를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갖추며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 Mart, 한남체인, 시온마켓, 갤러리아 마켓 등의 한인마켓에서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를 구매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비타민 C가 풍부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를 선물하시길 권한다.

▲제스프리 썬골드 키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키위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zesprikiwi.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