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이 임시 휴교 조치에 들어간 학생들을 위한 무료 햄버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 제공]
햄버거 체인 업체 ‘버거킹’이 학생들을 위한 무료 햄버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거킹은 현재 코로나 사태로 대부분의 학교가 임시 휴교 조치에 들어서자 학생들에게 가상 시험 문제를 내고 정답을 맞춘 이들이 무료 와퍼 샌드위치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버거킹 측은 13일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보상하고 싶어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무료 와퍼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버거킹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아 페이지를 통해 수학, 생물학, 화학, 문학 등 매일 다른 질문이 공개될 예정이다.
버거킹 측은 “무료 와퍼 샌드위치는 다른 메뉴를 주문해야만 받을 수 있으며, 버거킹 앱에서 질문에 대한 답을 입력해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학생 한 명당 한 개로 제한된다. 버거킹 모바일 앱 가입자 중 18세 이상 학생들에게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13~18세 사이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보호자 동의 하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지점이 무료 와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니며, 알래스카, 하와이주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
장희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