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집에서 온라인 발레 배우며 운동하세요”

2020-03-31 (화)
작게 크게

▶ 진 발레스쿨 개설

“집에서 온라인 발레 배우며 운동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동안 간단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발레 수업이 한인사회에서 시작된다.

진 발레스쿨의 진 최(사진) 단장은 발사모(발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이같은 온라인 발레 강좌를 만들어 이번주부터 매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진 발레스쿨 웹사이트(www.balletjean.com)와 카카오톡 라이브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곳에서 ‘진 발레스쿨 집에서 하는 초간단 발레’를 검색하면 무료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고 최 단장은 밝혔다.


최 단장은 “코로나19 사태 속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다같이 실천하면서 소셜 네트웍을 통해 더욱 가깝게 서로 소통하면서 발레를 통해 건강과 면역력을 키울 수 있도록 온라인 강좌를 시작했다”며 “이 온라인 강좌에서는 간단한 스트레칭부터 발레 자세교정 방법, 발레 바, 센터 수업을 레벨별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최 단장은 이어 “참가 방법은 진 발레스쿨에 전화나 이메일을 남기면 발사모 단체 카톡방에 초대된다”며 “라이브 온라인 수업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금요일 오후 2시에 무료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323)428-4429, 이메일 koaballet@yaho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