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SNS 이용 늘며 한국TV 시청률도 급등...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각광
코로나 19 지역사회 감염이 현실화 되며 하와이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이어지고 있다.
17일 데이빗 이게 주지사와 18일 커크 칼드웰 시장이 각각 긴급 기자회견을 갖고 주내 공항의 셧 다운화, 식당 및 술집, 공공시설의 폐쇄 등을 명령하며 하와이 주민들의 사실상 사회적 격리 생활이 시작된 것.
이 같은 조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스포츠 경기, 공연, 외식 등을 즐기기 어렵게 되자 대체재로 스트리밍 서비스 수요가 늘고 인터넷을 통한 직구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미디어 업체 월(Wurl)에 따르면 지난 14∼15일 주말 이틀간 전 세계 사람들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시간은 2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넷플릭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들은 코로나19 사태에서도 혜택을 보고 있는 몇 안되는 업종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최근 배포하고 있는 인터넷을 이용한 ‘한국TV’도 최근 하와이를 비롯한 전 미주지역에서 접속이 크게 증가하며 인터넷 홈쇼핑 업체 가입이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면역력 강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인산힐링’의 경우 한국TV의 전국적인 네트워킹을 이용한 홈쇼핑 판매를 본격 강화하고 한국일보와 라디오 서울 독자와 애청자들을 위해 면역력에 강한 무엿, 유황밭 마늘환, 함양산삼 머금고, 인산죽염등 제품에 대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별 프로모션 참가를 원하면 insanhealingkr.com으로 접속해 ‘KTHI 10’을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과 세금면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323-730-8880
주내 건강식품 판매 업체도 최근 면역력 강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헤쳐 나가자'며 주민들을 위한 특별 할인 판매를 하고 있다.
세계인들이 인정하는 면역력 강화 제품 정관장 하와이는 올해 개업 8주년의 의미를 더해 주민들에게 파격적인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월15일까지 정관장 하와이 매장 전 품목 15%할인 혜택 외에도 오아후 지역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는 무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808-946-0333
미국내 아메리칸 인디언이 캔 산삼 판매처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는 생약촌도 면역력 강화 제품 ‘코소엔 에키네시아’ 제품을 4월까지 30달러에 특별 판매하며 코로나 19 공포로부터 벗어나 어려운 시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자고 격려하고 있다.
독일의 전통적인 제조법으로 100% 독일산 완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는 천연 허브파우더 ‘에키네시안’은 항바이러스 작용으로 기관지 질환 예방,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어 감기가 자주 걸리는 사람들에게 적극 권하고 있다. 문의 808-947-8086
그런가 하면 하와이 신토불이 약용식품으로 건강식 음료를 제조하고 있는 ‘탄탄루스 티 하와이’사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무서워하는 생강에 계피와 숙지환, 감초등을 더해 정성껏 끓여낸 ‘탄탈루스 블랙’을 출시하고 주문 생산 및 배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808-206-2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