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행동 수칙

더로즈 김우성, ‘이태원 클라쓰’ OST 5번째 주자

2020-02-13 (목)
작게 크게

/사진제공=블렌딩

밴드 더로즈 멤버 김우성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5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소속사 제이앤스타컴퍼니는 14일(한국시간 기준) "김우성이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5 'You Make Me Back'(유 메이크 미 백)의 가창자로 참여한다"라며 "음원은 14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김우성이 부른 'You Make Me Back'은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핫하게 담아낸 곡으로, 자유로움과 다양성으로 대변되는 이태원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독특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표현했다.


'You Make Me Back'에 더해진 김우성의 세련된 보컬은 뻔하지만 신선하고, 자극적이지만 깊은 울림을 주는 극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리스너들에게 공감에서 쾌감으로 이어지는 카타르시스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You Make Me Back'은 발매 전부터 '이태원 클라쓰' 오프닝 시퀀스에 사용되며 시청자들의 귀를 일찍이 사로잡은 바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통쾌한 재미와 깊은 공감을 선사하며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계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는 김우성은 더로즈로 2020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