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김희영·이원제·써니 김씨 수상

2019-11-18 (월) 신은영 기자
작게 크게

▶ 아시안 크로니클 TV, ‘올해를 빛낸 아시안상’

김희영·이원제·써니 김씨 수상

이원제(맨 왼쪽), 김희영(왼쪽에서 두 번째), 써니 김(왼쪽에서 5번째) 등 ‘올해를 빛낸 아시안 상’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아시안크로니클>

주류사회에서 아시안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아시안커뮤니티의 소식을 전하는 ‘아시안 크로니클 USA TV’가 주최하는 연례 ‘올해를 빛낸 아시안상’ 시상식에서 한인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7일 저녁 실러팍 소재 쉐라톤 포 포인트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한인을 비롯해 아시아 커뮤니티 인사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환영사, 축도, 만찬, 시상식,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올해 한인커뮤니티에서는 ▲스테이트팜 김희영 대표가 ‘Pan-Asian Philanthropic Award’ ▲GCR 이원제 대표가 ‘Lifetime Asian Philanthropic Award’ ▲아이프로퍼티스부동산 써니 김 대표가 ‘Distinguished Asian Professionals’ 상을 각각 받았다.

김희영 대표는 “보험회사에서 바쁘게 일하면서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시카고지부에서 봉사해왔다. GCF 회원들 모두가 애쓰셨는데 내가 대신 받았다고 생각한다. 과분하고 큰 상으로 여기고 앞으로도 한인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써니 김 대표는 “의미있는 상을 받게 돼 무척 감사하고 기쁘다. 특히 내가 종사하고 있는 부동산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상이기 때문에 앞으로 열심히 일하는데 큰 격려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원제 대표는 “주변에서 많은 용기와 관심과 격려를 주셔서 이 상을 받을 수 있었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고 살았다. 특별히 남들보다 봉사를 많이 했다기보다 나도 나누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살아왔다”고 전했다.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신은영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