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KAMT 위생병 훈련 오리엔테이션

2019-10-09 (수)
작게 크게

▶ GIFT 상담치유 연구원 주최$ 12일·26일

GIFT 상담치유 연구원이 오는 12일 과 26일 ‘KAMT 왕의 군대 위생병 훈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GIFT 상담치유 연구원은 전인치유(몸, 마음, 영혼, 관계의 치유)를 추구하는 연구원으로 개인, 가정, 커뮤니티의 회복을 위해 전문상담, 교육, 훈련 및 자원을 제공하며 건강한 사회를 세우기 위해 힘써온 단체이다. 연구원은 GIFT 전문상담소, GIFT 교육훈련센터, GIFT 커뮤니티로 총 3곳을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다. 이 중에도 GIFT 교육훈련센터에서는 상담 치유 사역 특수 훈련인 ‘왕의 군대 위생병 훈련프로그램’ KAMT(King‘s Army Medics Training)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삶의 전쟁터에서 불안, 두려움, 우울증 등 다양한 위기로 인해 상처를 받은 사람들을 전인적 관점에서 상담과 치유자로 훈련시키는 특수훈련 과정이다. 훈련 과정에는 자아성찰을 통한 정신 훈련, 기초정신건강, 응급처치 지식 기술 등이 있으며 정신건강 응급처치사 자격증도 수여된다. 훈련과정은 임상심리학 리디아 전 박사와 조셉 전 의학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면 오는 12일 오전 8시 30분, 26일 오전 10시 ‘KAMT 왕의 군대 위생병 훈련 오리엔테이션‘에 필수로 예약을 하고 참석하면 된다.

장소: 156 Soco Drive, Fullerton 예약 및 등록 문의: (714)522-4438/kamt@gifthea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