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강다니엘쇼’ 오늘(11일, 한국 시간 기준) 시작..올 추석은 강다니엘과

2019-09-10 (화)
작게 크게

/사진제공=네이버NOW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가 추석을 맞아 가수 강다니엘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강다니엘쇼'를 선보인다.

11일(한국 시간 기준) 네이버 NOW에 따르면 '강다니엘쇼'는 강다니엘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을 나선 쇼로,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 만날 수 있다.

'강다니엘쇼'는 총 4개의 에피소드로 진행되며, 강다니엘은 스페셜 호스트로서 평소에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노래나 영화를 소개하는 등 매일 새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11일에는 강다니엘이 추석 연휴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방송된다. 개성 있는 힙합부터 차분한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강다니엘이 직접 선곡한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가 귀성길의 지루함을 덜어줄 예정이다.

12일에는 강다니엘이 연휴에 같이 보고 싶은 영화를 소개한다. 평소 영화를 보면서 작사 영감을 얻는다고 밝힌 바 있는 만큼, 강다니엘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 당일인 13일에는 강다니엘이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꼽은 래퍼 그레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진과 게스트로 만난 인연이 있는 두 사람은 서로의 근황과 작업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4일에는 강다니엘이 연휴 끝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방송된다. 끝나가는 연휴로 아쉬워할 팬들의 명절 후유증을 날려줄 플레이리스트가 준비됐다.

연휴가 끝나는 15일에는 11일부터 14일까지 방송된 4개의 에피소드가 연속 스트리밍 된다. 앞선 방송을 아쉽게 놓친 이들에게 한꺼번에 몰아들을 수 있는 정주행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