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나이트 에이드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

2019-06-25 (화)
작게 크게

▶ 수면 질이 각종 성인병 예방 지름길

▶ GC내추럴

나이트 에이드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

샌디 추이 한의학 박사.

잠 못이루는 밤이 많아졌다면 GC 내추럴(Natural)의 나이트 에이드에 눈을 돌려보자.
불면증은 나이 든 사람에게서 많이 생기는데 최근 인구의 고령화로 노인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불면증 환자도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총 수면 시간보다 ‘수면의 질’ 높여야 한다는 데 있다.

불면증이 지속 돼 잠자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거나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 극심한 피로감으로 정상적인 일상생활이 불가능함은 물론이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먼저 고혈압이다. 질 낮은 수면은 산소 농도가 낮아지고 잠에서 깨서 심박수와 혈압이 증가하면 심장에 스트레스를 주게 된다. 반복적으로 혈압이 올라가면 결국 낮에도 영구적으로 혈압이 올라가게 된다.

관상동맥 질환도 수면과 관련이 있다. 관상 동맥질환을 가진 사람은 심장으로 가는 피가 부족해 지는데 심박수나 혈압이 증가하는 질 낮은 수면을 취하는 경우 심장이 필요로 하는 혈액의 양은 증가하여 결과적으로 심장에 더 큰 부담이 생긴다.

또한 질 낮은 수면은 뇌의 혈류량을 줄이고 산소 농도를 떨어트리므로 직접적으로 뇌졸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

그렇다면 왜 나이트 에이드일까?

나이트 에이드 주 성분 산조인은 심장박동을 안정 시키고 마음을 편하게 함으로써 수면에 질을 높여준다. 약초를 잘 배합해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을 덜어주고 기와 혈을 소통시켜 질 높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한다.

불면증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GC 내추럴을 방문해 전문 한의사들의 진료를 받고 나이트 에이드에 대한 설명을 듣는 것이 필요하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 오후 5시.

▲ 주소: 6081 Dale St. #B, Buena Park.

▲ 문의: (866)970-819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