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엠에스, ‘오더 앳· 페이 앳 더 테이블’ 최신기능 갖춰
카드 프로세싱 및 POS 전문 기업 유엠에스(UMS Inc.)가 차세대 결제 시스템인 스마트 터미널 UP-T™를 출시했다.
UP-T™는 고성능 스마트폰 형식의 5.5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과 와이파이, EMV 카드리더기 등을 내장해 최신 안드로이드 OS 기반 앱과 연동, 결제기능에만 국한된 기존 결제 터미널과는 달리 레스토랑 음식 주문은 물론 카드 결제기능까지 갖춘 신 개념 스마트 터미널이다.
UP-T™의 가장 큰 장점은 식당 테이블에서 스크린상의 메뉴를 골라 음식 주문을 하는 ‘오더 앳 더 테이블’ 및 신용 카드로 직접 결제를 하는 ‘페이 앳 더 테이블’ 기능으로 서버에 의존하는 기존 음식 서빙과 결제 방식이 아닌 손님이 직접 정확한 주문과 신속한 결제를 할 수 있다.
특히 UP-T™는 서버 별 담당 테이블 표기 기능이 있어 여러 서버가 있는 레스토랑에서도 사용에 무리가 없으며 팁이나 분할 결제를 비롯해 주방 프린터와의 주문 및 POS 시스템과의 결제 연동도 가능하다.
UMS는 “차별화된 스마트 터미널 도입으로 식당 주문과 결제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수나 시간낭비를 현저히 줄여 손님에게는 편의를 제공하고 업주에게는 빠른 테이블 턴-오버로 하여금 업체 매출증대에도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만큼 향후 레스토랑 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고 분석했다.
UMS, Inc. 는 1994년 미국 뉴저지를 기반으로 설립된 포스 전문회사로서 미국 내 전 지역 비즈니스에 POS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온라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855-768-6450, www.unitedmerch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