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헬스코리아, 파더스데이 맞이해 파격 선물 이벤트

2019-06-14 (금)
작게 크게

▶ 인공지능 마사지체어… 아버지에게 최고의 선물

헬스코리아, 파더스데이 맞이해 파격 선물 이벤트
헬스코리아에서 이번 주, 코앞으로 다가온 파더스데이를 맞이하여 이달 16일까지 파격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나소닉 J7 최고급 마사지 체어’로 아버지의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 드리는 것이 어떨까.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사랑하는 아버지에게 최고의 휴식을 선사해준다.

파나소닉 J7의 온열 마사지 기능은 마사지 체어의 온열 마사지 볼이 서서히 따뜻해 지면서 혈액순환을 촉진해 준다. 견갑골·어깨 마사지 기능은 목, 어깨, 견갑골 근육까지 마사지가 도달하여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에어백으로 허리를 들어 올려 골반 주위를 단단히 고정시킨 후 경직된 근육을 온열 마사지로 풀어주는 허리 마사지 기능이 있다.


현재 헬스코리아에서 파나소닉 J7을 일시불로 구매 시 CF 매직 마스크 프리미엄 1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CF 매직 마스크는 세계 최초로 얼굴과 두피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3 in 1 LED 패키지로, 세포 활성화, 피부 재생, 콜라겐 활성화, 미백, 여드름, 주름 개선, 탈모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파나소닉 J7을 스토어 카드로 48개월 무이자할부 구매 시, 산수유 미라클 1박스, 일월 황토 온열매트,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중 하나를 무료 선물로 택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는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미 전지역 내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고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LA 서부를 기준으로 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소: 3250 W. Olympic Blvd., #224, LA.
▲전화: (213)385-100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