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영어로 대화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2019-05-20 (월)
작게 크게

▶ 다이아몬드 캐년 크리스챤 교회, 무료 생활영어학교 수강생 모집

“영어로 대화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LA동부 다이야몬드 바에 다이아몬드 캐년 크리스챤 교회 무료 생활 영어학교에서 2019년 여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때문에’라는 이유로 매사에 소극적이었던 삶에서 ‘듣고 말하기’에 중점을 두고, 이미 배운 영어를 실용영어로 자신있게 말할수 있도록 원어민 교사들이 미국 생활정보와 문화, 사회, 역사등 다양한 소재로 특별히 한국인에게 초점을 맞춘 영어학교이다.

오는 29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등록 및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6월 3일 월요일부터 8월 15일까지 아이들 방학기간, 오전반은 매주 월, 수요일, 1교시는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실생활영어반에 이어, 2교시는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읽고 이해하기반이 그리고 저녁반은 화(6월 4일), 목요일 저녁 6시반부터 8시까지 주 4회의 클래스가 있다.


생활영어반은 기초,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반 등 4개반, 수준별 소수반편성으로, 대화중심으로 실생활 영어를, 또한 읽고 이해하기반은 정확한 발음과 엑센트, 단어의 선택과 활용 등 영어의 일일생활화를 지도하고, 또한 영어성경통독반은 신약성경을 통독하는 시간으로 각각 진행된다.

특별히 이중언어 교사의 도움이 필요한 기초반을 신설하고 발음과 엑센트에 중점을 두고 반복훈련으로 쉽게 알아 들을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더불어 지역별 교회나 각기관에서 영어교실 운영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제반정보와 교재, 교사훈련, 인턴쉽 기회를 등을 제공하고 교실뿐만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생활속에서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온라인 영어학습자료들을 소개하고 있다.

위치는 57번 프리웨이 S. Diamond Bar Blvd. Exit 근처이며, 주소는 3338 Diamond Canyon Rd. Diamond Bar, 91765, (909) 594-5761 폴 송 씨.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