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부터 23일 사흘간 특별 세일…서울문고 특설 매장
.
고베펄로 널리 알려진 고베쥬얼그룹이 엘카미노 리얼 한국마켓 옆 서울문고 특설매장에서 5월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사흘 동안 5월 보은의 달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고베쥬얼그룹(Kobe Jewel Group)은 2004년 라스베가스에서 고베펄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됐다. 처음 몇년간은 시행착오로 인해 적자를 보았지만 한인 여성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하면서 진주 패션 쥬얼리 전문업체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다. 고베펄을 성공으로 이끈 제품은 진주 비드 목걸이였다. 당시에는 단지 진주만이 아니라 진주에 패션 디자인을 곁들인 패션 쥬얼리를 만들어 크게 성공했다. 고베쥬얼리그룹은 알래스카, 하와이는 물론 중국, 베트남, 캐나다로 판매를 확장됐으며, 올 10월에는 서울, 부산, 대전 등 한국으로도 진출할 계획이다.
고베펄은 2009년에 세계적인 호텔과 유명 브랜드가 있는 라스베가스에서 고베쥬얼그룹으로 이름을 바꾸고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을 배워 품질 개선을 해 나갔다. 고베쥬얼그룹은 자체 제작을 하기 때문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그들만의 독특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상설 매장 없이 여러 주를 돌아다니며 직접 고객을 만나 판매를 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을 계속 연구해 스타일을 바꾸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에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헬렌 김 총괄 매니저는 이번에는 어머니 날을 맞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용 제품들이 엄청나게 많이 준비돼 있다고 했다. 봄에 인기가 있는 칼라스톤 제품들과 세련되고 품질 좋은 목걸이, 팔찌, 반지 2천여점이 판매되며 일부 고가 제품도 있다.
▲ 행사 장소: 산호세 서울문고 특설 매장(한국마켓 옆), 1082 El Camino Real, Sunnyvale, CA 94087)
▲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
김경섭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