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US뱅크카드 서비스 “결제매상 당일 입금”

2019-05-08 (수) 12:00:00 구성훈 기자
크게 작게

▶ ‘패스트트랙 펀딩 서비스’

US뱅크카드 서비스 “결제매상 당일 입금”

US 뱅크카드 서비스가 당일 입금 서비스인 ‘패스트 트랙 펀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프로세싱 서비스 제공회사인 ‘US 뱅크카드 서비스’가 당일 입금 서비스인 ‘패스트 트랙 펀딩’(Fast Track Fund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비즈니스가 당일 마감한 카드 결제 매상의 당일 입금을 가능하도록 해 사업체 들이 경비 지출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

보통의 경우 마감한 카드결제는 하루나 이틀, 혹은 더 후에 비즈니스 은행 계좌에 입금되며 자금 흐름에 유약한 비즈니스는 입금 여부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하지만 패스트 트랙 펀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당일 동부시간 오전 6시 전에 마감한 결제의 경우 당일 오후 5시까지 계좌에 입금이 완료된다.

패스트 트랙 펀딩은 미 전국 자동자금이체협회(NACHA) 규정에 기반한 당일 자동 이체 서비스로자동이체를 설정한 은행과 동일한 은행과의 거래를 하지 않는 비지니스를 대상으로 한다.

자동 당일 입금의 결제 마감 한도액은 2만5,000달러 미만이며 예금 은행계좌는 반드시 미국 국내 계좌여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usbsi.com/kr/FTF 를 방문하거나, (888)888-8872로 전화하면 된다.

1996년 설립된 US 뱅크카드 서비스는 데빗·크레딧카드, Alipay, 기프트·로얄티 카드, POS, 자국 통화 결제 서비스 및 메디컬 업계를 위한 결제 솔루션 등 다양한 페이먼트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제공하고 있다. www.usbsi.com.

<구성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