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용하기 편하고, 청소기능도 확실!

2019-04-19 (금)
작게 크게

▶ “성능 최고” 무선 청소기 파격 세일 진행

▶ 김스전기

사용하기 편하고, 청소기능도 확실!
“착한 가격에 무선 청소기 구입, 어때요?”

‘안 깎아도 제일 싸다는 집’으로 잘 알려진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가 무선 청소기 파격세일을 실시한다. 사용하기에 편한데다가 청소 성능까지 뛰어나다 보니 무선 청소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김스전기의 세일이 무선 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는 셈이다.


먼저 ‘싹스 스핀 클리너’다. 길이 10mm의 미세모가 청소기 놀라울 정도로 이물질을 흡수해 바닥을 닦아주는 것으로 정평이 난 제품이다. 특수 가공으로 기모가 빠지지 않아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싹스 스핀 클리너의 정상 가격은 149.99달러. 김스전기는 이번 세일 기간 동안 50%를 할인해 99.99달러에 판매한다.

‘OK 스팀 청소기’도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은나노 항균효과와 함께 강력한 스팀 분사로 진드기, 곰파이, 대장균 등의 살균효과가 뛰아나다. 2단계로 손잡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OK 스팀 청소기는 30%나 할인되어 39.9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스윙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흡입력이다. 파워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흡력을 구사할 수 있으며 극세사 소재의 원형 걸레가 손 걸레질한 효과를 나타낸다. 1회 충전으로 성능 저하 없이 장시간 청소가 가능한 스윙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할인 가격은 199.99달러로 80%가 할인된 가격이다. 여기에 극세사 청소 패드 4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밖에도 ‘데드데빌 소형 청소기’도 세일 목록에 이름이 올라 있다. 전체 길이가 101cm에 2.3kg의 초경량이라 이동과 청소가 쉽다. 특히 틈새 흡입기가 부착되어 있어 사용이 쉽고 먼지 필터가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경제적이다. 세일 가격은 19.99달러로 30% 할인된 가격이다. 김스전기의 봄맞이 집단장 이벤트인 무선 청소기 세일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서두르는 게 좋다.

▲주소: 294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6-4882~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