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좋아하는 해산물 한 자리에서 실컷 드세요”

2019-03-26 (화)
작게 크게

▶ 광어회·아구찜·아구탕/지리 “끝내주는 맛”

▶ 대복정

“좋아하는 해산물 한 자리에서 실컷 드세요”
“광어회 콤보 메뉴로 싱싱한 바다맛 느끼세요”

LA한인타운 제임스 M. 우드 블러버드 선상에 위치한 ‘대복정’의 알짜 해산물 콤보 메뉴가 화제다. 다양한 해산물 요리 중에서 한인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한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대복정 콤보 메뉴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복정의 해물 콤보 중 대표적인 메뉴가 광어회와 아구찜, 아구지리/탕이 한상에 차려지는 메뉴다. 109.99달러부터 시작하는 광어회 스페셜 콤보는 광어회와 아구찜, 아구매운탕이나 지리 이외에도 죽, 멍게, 쭈꾸미 숙회, 부추전과 계란찜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해물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한 아구찜과 매운탕이 상에 차려지는 순간 진한 바다내음이 코끝을 자극한다. 미더덕이 넉넉히 들어간 아구찜과 매콤한 매운탕은 바다 본향의 맛을 느끼게 한다.


29년째 한 자리를 고수하고 김기현 대표는 “해산물 전문식당으로 한인들의 선호메뉴를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와 전통의 손맛을 더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대복정에서는 이외에도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가 가득하다. 구수한 시래기와 칼칼한 양념이 어우러지는 시래기 병어찜, 쫄깃한 통오징어와 보쌈고기가 만난 대복정 보쌈도 인기메뉴다. 연포탕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과 싱싱한 낙지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낸다. 남성뿐 아니라 여성 고객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핫 메뉴다.

대복정에는 오랜 시간 함께 일해 온 팀워크가 있다. 대복정은 넓은 주차장도 자랑거리다. 발렛파킹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최근 일부 식당들이 발렛파킹비를 계속 올려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주 7일 오픈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다.

▲ 주소: 2010 James M. Wood Blvd, LA.

▲ 문의: (213)386-666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