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비법의 짬뽕’ 한번 먹어보면 ‘단골’

2018-12-06 (목)
작게 크게

▶ 오픈 기념 건강특식 ‘녹색자장면’ 4.99달러

▶ ■ SOBORO 짬뽕

“’녹색자장면’ 드시러 오세요” 오렌지카운티 라하브라 지역에 그랜드 오픈한 ‘SOBORO 짬뽕’이 ‘녹색자장면’을 4.99달러에 특별 사은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세금포함 2명이 식사할 경우 10달러에 맛볼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이다.

조보영 매니저는 “녹색자장면은 시금치, 부추와 함께 반죽해 건강식으로 만든 ‘SOBORO 짬뽕’의 대표 메뉴로 남가주에 처음 선을 보인 만큼 자장면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 추천했다. 그는 “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조 매니저는 “맛과 건강을 생각해 짬뽕 국물을 만드는데도 7가지 재료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모든 짬뽕 메뉴에 적용하고 있다”며 “홍합, 바지락, 새우, 게, 갈비, 양지 등 6가지 재료가 들어가는데, 나머지 한 개는 비법이라 공개할 수 없다”고 짬뽕 국물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8.99달러의 해물 왕 짬뽕, 녹색철판 해물 왕 자장면을 비롯해 10.99달러의 차돌양지 짬뽕 및 꼬막 짬뽕, 그리고 11.99달러의 갈비 짬뽕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 있다.


그랜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한인 고객들이 짬뽕 맛에 반해 1주일에 세 번 오시는 단골 손님도 생기는 등 라하브라 ‘SOBORO 짬뽕’에 대한 반응이 굉장해 ‘SOBORO 짬뽕’측은 새삼 놀라고 있다.

한편, 본지에 실린 광고란에 있는 쿠폰을 지참하면 2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짬뽕을 제공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연중 무휴다.

주소: 1510 W. Imperial Hwy. #B, La Habra (Idaho와 Imperial, Michaels 옆)

문의: (562)524-212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