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세계적인 매트리스 80%~90% 세일

2018-12-06 (목)
작게 크게

▶ USDA인증 무공해 메리노 울 양털이불도 최저가 판매

▶ ■ BED & BEYOND INC.

세계적인 매트리스 80%~90% 세일
BED &BEYOND(대표 백영번)는 미국 내 최고 매트리스(MADE IN USA)를 해외로 수출하는 전문기업이다.

유명 브랜드 SIMMONS, SEALLY, SERTA, 그리고 최고 명품인 KLUFT(영국 왕실사용, 헐리우드 유명스타들의 선호도 1위), AIRELOOM(모든 공정이 수작업, 백악관에서 사용), SHIFMAN(120년 전통의 명품, 100%핸드 메이드), ASTERIA 등을 취급한다.

특별히 이번 연말을 맞아 최고 매트리스를 80%~90% 할인한 파격가에 세일하고 있다. 가격은 299달러부터 시작하여 2000달러~4000달러까지 다양한 모델과 충분한 수량을 보유하고 있다.


백영번대표는 “수면을 과학적으로 조사, 실험한 후에 최고 재료로 만든 최상의 매트리스가 최고 양질의 수면과 휴식을 제공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척추 및 각 신체에 완벽에 가까운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하며 “따라서 척추질환의 주 원인은 오래되고, 불량 매트리스에서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히말라야 산맥 청정자연에서 방목하여 생산한 무공해 메리노 울 양털이불(뉴질랜드산과는 비교불가)을 최저가에 세일한다. 특히 미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일의 제품으로 화학염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메리노 울 양털이불은 먼지, 진드기 등을 완벽히 차단하므로 아토피, 호흡기, 감기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수면 시에는 체온과 똑같은 온도를 유지해 땀 배출을 억제하고 습도를 조절하여 사계절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현존하는 최고 보습제라 불리는 천연 라놀린 오일이 충분히 함유 되여 보습력이 뛰어나고 기저귀 발진, 튼살 등에 효과적이며 피부노화 예방, 유해산소제거에도 월등하다. 또한 먼지가 없고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이번 세일을 통해 교민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삶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최고 양털이불을 최저가에 공급한다.

주소: 7708 INDUSTRY AVE. PICO RIVIERA

문의: (562) 463-9200, (213)923-881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