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풍성하고 알찬 ‘연말 무료선물 대잔치’

2018-12-06 (목)
작게 크게

▶ 구매액 따라 100달러부터 각종 공짜선물 증정

▶ ■ 아리따움-코리아타운 플라자

풍성하고 알찬 ‘연말 무료선물 대잔치’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아리따움(대표 찰리 조)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스페셜 세일을 실시하며 구매하시는 금액에 따라 푸짐한 공짜선물을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네즈 멀티클렌저를 증정하고,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아이오페 에어쿠션(Matte Longwear N21), 300달러 이상 사시면 한율 율러 마스크를 선물한다. 600달러이상 구매하면 설화수 마스크팩 3종세트를 공짜선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은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친숙한 화장품 브랜드인 아모레화장품의 새 이름이다.

아리따움 코리아타운 플라자 점에서는 라네스(LANEIGE), 아이오페(IOPE), 설화수, 한율 등 간판브랜드를 모두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예전 아모레시절부터 조 대표가 운영해왔던 공인딜러 매장답게 아리따움의 모든 브랜드 화장품을 취급하며 탄탄한 고객 네트워크를 쌓아 왔다.

찰리 조 대표는”오래 전부터 지켜온 정성과 서비스를 더해 수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했다. 한인뿐 아니라 타 인종 고객들에게도 입 소문이 전해져 모녀나 친구가 손잡고 화장품을 사러 오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을 정도다”고 설명한다.


아리따움 플라자매장의 고객서비스는 고객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다. 브랜드 퀼리티 만큼이나 정성이 가득한 서비스를 해준다. 매장에는 전문교육을 거친 스태프들이 포진하여 화장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온 고객들에게 토탈 뷰티 상담을 해주는 것은 기본이다. 사람마다 피부타입과 취향이 다르므로 고객 맞춤형 상담과 제품추천이 이뤄진다.

또한 단골 고객들은 별도의 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하는데 고객 리스트에 오른 손님에게는 제품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수시로 안내메일과 선물을 보내준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연말 프로모션은 아리따움 코리아타운 플라자 점에서만 유효하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13 LA

문의: (213)385-906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