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고함량 후코이단 4360mg 신제품 출시

2018-12-06 (목)
작게 크게

▶ 타제품 보다 2~3배 높은 후코이단 함유

▶ ■ 겡코 오키나와 후코이단

지난 27년간 후코이단을 전문으로 수입, 판매해온 “겡코후코이단”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인타운 중심부(8가와 웨스턴 로데오 갤러리아 몰내 금강안경맞은편)에 후코이단 매장을 오픈 하였다.

1992년 “후코이단 낫또키나제” 로 시작해 지금까지 교포사회에 후코이단 공급업체로서 가장 오랜 경험과 함께 후코이단에 관해서는 “제1인자”라고 자부한다. 겡코후코이단의 장점은 청정지역 오키나와 섬에서 생산되는 모주쿠를 100% 사용하여 제조함으로, 메가프 후코이단 (미역, 다시마 제조) 보다 후코이단 함유량이 3~5배이상 높은 원료로 생산되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겡코 오키나와 후코이단은 원료(오키나와산), 물과공기(오키나와자연), 생산공장 (오키나와섬 위치), 이3가지조건을 충족하여 제조 되었으므로 원전 걱정을 전혀 하시지 않아도 되는 100%안전성이 보장된 후코이단 제품이다.


오키나와섬은 일본본토 원전사고지역 후쿠시마에서 2000 Km, 반대방향에 떨어진 남태평양 쪽에 위치해 오히려 한국보다도 훨씬 멀리 떨어진 외딴섬에 있어 일본본토 오염에서 멀리 떨어진 안전한 섬으로 우리에게는 “세계제일의 장수촌”이라고 잘 알려진 곳이다.

겡코후코이단 관계자는”MADE IN OKINAWA 인지? MADE IN JAPAN 인지 꼭 확인하시고 드셔야 된다고 조언한다. 그 동안 방사능오염으로 신경 쓰시던 고객께 희소식을 드리게 되어 조금 이나마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한다.

지금 로데오갤러리아 몰내에 (금강안경 맞은편) 있는 후코이단 전시장을 방문하셔서 여러 종류의 후코이단을 직접 드셔 보시고 많은 정보도 함께 공유하시길 바란다.

주소: 833 S Western Ave. #8 LA(금강안경 맞은편)

문의: (213)808-7778, (213)380-3375(에릭 김,낸시 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