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감한 피부를 위한 겨울 스킨케어 출시 봇물
집에서도 전문 피부 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겨울 스킨케어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CBN이 선보인 새로운 스파 라인은 하이퍼 리제너레이트 세럼, 크림, 마스크, 아이크림, 아이마스크 총 5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스위스의 이베르동 온천수와 식물의 활성세포의 복합체로 피부 세포의 대사활동을 강화하고 피부를 해독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항염 인자가 들어있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고 축적된 독소를 해독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는 스파 라인의 세럼과 크림은 민감한 지성피부나 트러블 피부에도 안정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아크웰은 트러블 피부의 응급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을 주는 ‘AC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클렌징 폼, 토닝 패드, 스팟 젤, 리페어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클렌징 폼은 여드름 기능성 제품, 스킨케어 3종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므로 트러블의 진정부터 피부 회복까지 효과적인 케어를 할 수 있는 라인으로 추천한다. 눅스(NUXE)는 겨울철 실내외 온도차 등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탄탄한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레브드미엘 슈퍼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눅스의 꿀영양 라인 레브드미엘에서 출시된 고보습 멀티밤으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즉시 민감부위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끈적이지 않는 멜팅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 듯 스며들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눅스식물연구소의 6가지 식물성 오일과 아카시아 허니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해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인한 갈라지고 거칠어진 국소부위를 집중 케어하고 진정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와 뒤꿈치, 손톱, 모발 등 다양한 건조부위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코스모코스가 운영하는 뷰티크레딧에서는 건조한 요즘 날씨에 꼭 필요한 멀티 크림과 클렌징 마사지 크림을 선보였다. ‘뷰티크레딧 모이스처 멀티 크림’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은 물론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수분흡수력이 뛰어난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보습력을 강화시켜주고 다중보습장벽을 형성해 갈라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
최지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