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일보 통합앱다운

‘은퇴와 재산 상속 계획 세미나’

2018-11-08 (목)
작게 크게

▶ 상속법 관련 내용 알기 쉽게 설명, 13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 ■ Mass Mutual-헬렌 김

22년 경력의 공인 재정 전문인(FSCP) 헬렌 김씨가 은퇴와 재산 상속 세미나를 주최한다. 오는 11월13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다.

은퇴와 재산 상속 계획 등 알짜정보를 듣는 기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꼼꼼하고 자상하게 상속법과 관련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기로 유명한 상속법 전문 박유진 변호사가 개정 상속 세법, 증여와 상속의 차이, 한국 재산에 대한 관리 등본인과 자녀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상속 계획에 대하여 강의한다.

또한 헬렌 김씨가 효율적인 은퇴계획, 소셜시큐리티의 현실, 인플레이션, 텍스, 헬스케어가 은퇴 생활에 미치는 영향, 롱텀케어(장기 간호) 등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헬렌 김씨는 한국에서 고등 학교 화학교사를 역임했으며 미국에서 현재까지 25년간 토요 한국 학교 교사로서 봉사 하고 있으며 입사 첫 해부터 현재까지 단 한번도 놓치지 않은 Lifetime MDRT 평생 회원이다. 해마다 다수의 세미나를 가장 실속있게 잘 진행하고 있으며, 알찬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참석자들의 좋은반응을 받고있다.

수 많은 컨퍼런스를 참석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가진 풍부한 지식과 노련함으로 가장 많은 손님들께 상담하며 큰 도움을 드린 경험으로 이번 세미나도 철저히 잘 준비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전 예약을 당부 드린다고 한다.

문의: (818)652-1915 헬렌 김(효영)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