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뼈 독소 제거’ 항문풀림·치질·통증에서 해방

2018-11-08 (목)
작게 크게

▶ ■ 미라클터치

▶ 위산역류, 불면증, 이명에도 탁월한 효과

‘뼈 독소 제거’ 항문풀림·치질·통증에서 해방
인간은 나이가 들며 각종 병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골반에 독소가 들어차 엉치와 고관절, 잔변, 잔뇨, 자궁혹, 전립선으로 고생을 하고 이후 다리로 가는 기운이 막혀 무릎과 발목, 발바닥 통증으로 고생을 한다. 이렇게 골반과 다리가 막히면 에너지가 심장과 두뇌쪽으로 흐르지 못해 등판 통증이 찾아오고 오장육부에 하나, 둘 고장이 난다.

더 나아가 두개골에 압력이 생겨 어지럼증, 불면증, 이명, 비문증 등 열거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병에 당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면 이 모든 병에서 한꺼번에 벗어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 것이다. 바로 뼈의 독소를 없애주면 병이 동시에 날아가는 기적을 맛볼 수가 있다.

뼈 속 독소를 없애주는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가 LA와 풀러튼 체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미라클터치는 인간이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보충시켜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비문증, 수족냉증 및 변실금, 요실금, 전립선에도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서 대표는 “그 동안 엉치와 무릎이 아파 지팡이에 의지해 걷던 분들이 혼자 힘으로 걷게 되고 잔변, 잔뇨로 실례하던 분이 기저귀를 떼고 치질, 치루, 변비서 탈출해 배변을 잘하고 온갖 염증과 통증으로 항생제로 연명하던 분이 해방되는 등 많은 회복사례를 보게 됐다”고 설명한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 전립선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튼점: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