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요즘엔 모바일도 알뜰플랜이 대세’

2018-10-18 (목)
작게 크게

▶ 개통비 면제 프로모션 10월 31일까지… 맞춤형 서비스

▶ ■ italkBB

‘요즘엔 모바일도 알뜰플랜이 대세’
아이토크비비하면 미주 한인에게 깨끗한 통화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집전화와 휴대폰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10년 넘게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업이다.

올해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5월 출시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서비스 또한 많은 한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는 4G LTE 초고속 데이터를 포함한, 무제한 통화, 무제한 문자 서비스를 집전화와 결합하여 한국 국제전화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한인 맞춤 알뜰 모바일 서비스 플랜으로 월 24.99달러에 휴대전화 1G 서비스와 한국으로 월 60분 무료 통화 그리고 집전화 수신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항상 미주 한인들의 필요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집전화 서비스는 물론 휴대전화로 국제전화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토크엠 서비스 개선 및 기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으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여 비싼 휴대전화 요금에 대한 걱정을 덜어 드리고자 출시하게 된 모바일 알뜰플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모바일 서비스 진출에 대한 포부와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 알뜰 모바일 서비스 플랜 출시를 기념하여 심카드 개통비(25달러), 심카드 비용(10달러)과 심카드 쉽핑비(9.99달러) 총 44.99달러를 면제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이토크비비의 가장 장점 중 하나인 한국어 콜센터를 올해 부엔나팍에 추가로 오픈해 운영 중이며 한인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더 배가시켜 모바일 서비스 가입과 지원을 훨씬 더 친절하게 도와 드리고 있다.

한국어 가입센터: (844)877-5588 (월~금 9AM~5P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