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대로 만든 자연이 주는 선물

2018-10-18 (목)
작게 크게

▶ 식물 본연의 맛과 영양소… “내 몸이 흡수하도록 마신다”

▶ ■ 즙나라

제대로 만든 자연이 주는 선물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낸 우리의 몸은 매우 지쳐있기 마련이다. 더구나 아침, 저녁 기온차로 면역력은 저하되고 뚜렷한 질병이 있는 것도 아닌 데 몸은 무겁고 힘과 의욕까지 감퇴된다. 요즘 내 몸의 건강을 지켜내고 새 활력을 얻기 위한 하나의 방편으로 여기 LA ‘즙나라’를 소개한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어떠한 첨가물(설탕, 꿀, 향신료, 방부제 등) 없이 오직 식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고스란히 내 몸이 흡수하도록 제대로 정성 들여 준비 했다.

데이빗 김 대표는”모든 생산 과정이 엄격한 위생 시스템으로 제조되었으며 주 정부 허가 업소로서 사명감을 자신하고 손님을 내 가족처럼 생각한다”고 강조한다. 주요 상품 및 효능으로 자색 양파즙은 자색 양파만을 사용하고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예방, 혈전 형성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 호박즙은 소화 기능을 돕고 염증을 없애며 부종을 완화하고 다이어트, 피부미용,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칡즙은 발한 해열작용, 알코올 해독, 폐경기및 갱년기개선, 골다공증, 노화방지, 숙취 해소에 탁월하다. 또한 도라지배즙은 사포닌, 칼슘, 철분이 풍부하여 폐, 기관지, 인후염, 감기, 천식에 효과가 있으며 민들레즙은 간 질환개선, 변비개선, 기침, 천식, 위염, 위궤양에 좋다.

양배추즙은 3대 장수 식품으로 위궤양, 변비, 치질에 좋으며 콜라겐을 촉진시켜 피부 미용에 효과가 있고 대추생강즙은 호흡기질환, 불면증, 숙취해소, 근육의 긴장을 풀어준다. 특히 옥수수수염차은 신장염, 붓기제거, 피부개선, 다이어트 및 이뇨작용이 있으며 쌍화탕은 피로회복, 힘이 없고 땀이 날 때, 심한 피로 증상에 추천한다. 기타 제품 및 맞춤형 주문 생산도 환영한다.

주소: 730 S Western Ave 107-A LA

문의: (213)381-7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