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긴 수명, 높은 냉난방 효과 이중창문 전문

2018-10-16 (화)
작게 크게

▶ 2중 창문 Vinyl 윈도우, 무료 견적 서비스

▶ ■캐슬 윈도우(Castle Window)

긴 수명, 높은 냉난방 효과 이중창문 전문
“2중 창문 윈도우 확실히 책임지고 설치해 드립니다”

캐슬 윈도우가 수명도 길고, 냉난방 효과도 뛰어난 2중 창문 Vinyl 윈도우를 책임지고 설치해준다.

캐슬 윈도우가 제공하는 이중창문은 영구적이며 평생 워런티를 보장한다. 에어컨이나 히터 가동시 에너지 절약을 도와주고 창문을 열고 닫는데 문제가 있거나 창문이 낡아서 생기는 소음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 틈새로 바람이 들어와 야기되는 냉난방 손실 등 창문에 관련된 모든 문제를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다.


전문 견적사가 방문해서 고객 주택의 면적, 전망과 가치 등을 고려해서 컨설팅 및 무료로 견적을 내주는데 교체하면 집의 가치가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집값도 상승한다. 2층 창문 설치로 중간소음도 감소하며 약간의 그린 컬러를 띠는 자외선 차단 LOW-E3 코딩유리로 자외선 걱정도 덜 수 있다.

특히 2중 유리 사이에는 아르곤 개스를 주입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 시공 기간이 길지 않은 것이 또 다른 장점이다.

20년 이상 창문과 빌딩의 유리 시공 등 한길만을 고집해온 캐슬 윈도우는 정식 창문 등록업체로 스테이트 라이센스와 스테이트 컴펜세이션 보험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매년 미국 창문 인스톨 협회 정기 교육을 이수하고 숙련된 전문가들이 직접 이중창문을 설치해 준다.

▲주소: 9005 Miner St., LA.

▲전화:(213)804-7185, (909)524-629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