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100세 건강시대 준비위한 도우미

2018-10-16 (화)
작게 크게

▶ 당뇨, 고혈압, 신장병 분야 최고 전문의

▶ ■조동혁 내과

100세 건강시대 준비위한 도우미
내과와 신장내과 클리닉, 건강증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조동혁 내과가 건강 100세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조동혁 닥터는 당뇨, 고혈압, 신장병 분야 최고의 전문의다.

조동혁 전문의는 한국의 동아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아리조나 주립대학에서 내과 레지던트를 마쳤다. 미국 내과 보드 전문의이며 신장내과 보드 전문의이기도 하다.


조동혁 전문의를 설명하는 특별한 이력은 듣기만 해도 놀랍다. 23세 당시 미세 수술 연구소를 설립했으며 1년 뒤 동아대학교 미세수술 웍샵 강사, 서울대 역사상 최연소 특강강사로 초대되기도 했다. 그는 24세 당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장내과 신장실험이식 특강을 맡아 진행한 바 있으며 실험 간이식 책을 저술하기도 했다.

조 원장에게는 유태인에게도 인정받은 한인 신장내과 전문의라는 별명이 있다. 유태인이 운영하는 라스베가스 최대 의사그룹에서 2년만에 8년차 시니어파트너로 전격 이동하는 파격적 대우를 받은 것이다.

LA 한인타운 버질과 5가에 조동혁 내과가 자리잡고 있다. 65세 이상 시니어들은 조동혁 전문의를 HMO 스페셜 주치의로 선정할 수 있다. 내과 클리닉에서는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갑상선질환을 진료한다. 신장내과 클리닉에서는 신장질환과 신장 결석, 부종, 단백뇨, 혈뇨, 투석 등을 돌볼 수 있다.

특히 장수시대를 겨냥하여 설립된 건강증진 센터에서는 맞춤형 건강검진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비타 치료 클리닉에서는 치매를 예방하거나 완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동맥경화 예방과 완화, 자폐증 완화 치료, 항암치료를 위한 보조치료를 실시하고 있다.
▲주소:505 S. Virgil Ave. #301, LA.

▲전화:(213)674-828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