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즈니스·개인 무담보 융자 누구나 가능

2018-10-12 (금)
작게 크게

▶ 다양한 융자 프로그램, 크레딧 교정도

▶ ■Glovision Financial Group

비즈니스·개인 무담보 융자 누구나 가능
Glovision Financial Group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담보 융자를 성공시킨다.

비즈니스는 물론, 개인 무담보 융자까지 책임지고 도와주는데 기존 및 신규 사업체 소유주, 크레딧 점수가 좋거나 나빠도 가능하고 파산 직전인 경우도 가능하다.

또 다른 곳에서 융자가 거부된 경우도 오케이이며 세금보고 및 은행잔고와 관계 없이 누구든지 융자가 가능하다. 사업자금, 투자자금, 여유자금, 노후자금, 급한 자금 등 상황에 따라 융자 조건은 달라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Happy 융자 프로그램’은 크레딧이 좋고 현재 사업을 하는 경우로 사업 내용이 좋거나 나빠도, 비즈니스 역사가 길거나 짧아도, 신규 사업자라도 가능하다. 은행에서 융자를 거부당했어도 가능하며 메이저 은행의 3~7년 만기로 5만~100만달러(이자율 6~12%)를 취급한다. 여기에 크레딧이 좋고 개인융자를 원하는 경우도 동일한 기간에 이자율로 2만~10만달러를 융자한다.

‘Hope 융자 프로그램’은 현재 사업 중이지만 크레딧이 나쁜 경우, 사업 자금이 급히 필요한 경우, 택스 보고는 약해도 은행 비즈니스 체킹 상태가 괜찮은 경우, 개인융자를 원하지만 크레딧이 안 좋은 경우 등이다. 가능한 크레딧 수정 후 Happy 융자 프로그램에서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속성융자(fast loan)를 원하는 경우도 도와준다.

Glovision은 부동산 서비스와 법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좋은 조건으로 집, 사업체를 사고 팔아주는데 홈 에퀴티 융자는 200만달러까지 가능하다. 법무 서비스는 주식회사 설립, 크레딧 상담과 교정, 스몰 클레임 등을 제공한다.

▲주소: 6131 Orangethorpe Ave., #190, Buena Park.

▲전화: (562)321-0835/(714)752-663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