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리받는 건강검진이 최고의 명약

2018-10-12 (금)
작게 크게

▶ 이민국 지정병원, 4가지 종합검진 플랜

▶ ■ 웨스턴 병원

미리받는 건강검진이 최고의 명약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길을 고민하고 공부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의사, 권위의식 없는 의사로 타운 내 ‘우리 동네 대표 병원’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웨스턴 병원’은 병을 치료하고, 간호사들의 가족 같은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이다.

웨스턴 병원은 종합검진이 가능한 병원으로 내과를 기본으로 응급 의료센터를 비롯, 레이저 스킨 클리닉을 완비하고 있다. 환자의 불편함을 조기 발견하고 해결하기 위해 집중되는 병원의 신념과 연구가 이런 종합검진이 가능한 메디컬 센터로 거듭나는데 기여했다.

‘미리 받는 건강검진은 최고의 명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이, 성별 등으로 자세히 구분해 가장 필요한 검사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4가지 플랜의 종합검진을 시행하고 있어 환자들의 평판이 좋다.


플랜 A는 20~30대를 위한 건강검진으로 간염, 간기능, 당뇨, 빈혈, 신장기능,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전해질검사 등 다양한 검사와 처방전을 포함, 199달러에 제공된다.

플랜 B는 40대 이후를 위한 것으로 플랜 A에 심전도가 추가되며, 남자는 전립선암, 여자는 갑상선 검사도 이뤄진다. 비용은 299달러이며, 추가로 유방암 검사 및 초음파를 원하면 각각 100달러를 추가하면 된다.

플랜 A와 B 외에도 위내시경, 직장내시경 등 다양한 검사가 추가된 플랜 C와 D도 있다.
4가지 종합검진 플랜 외에도 웨스턴 병원이 자부하는 혈액검사는 췌장암 대장암, 간암, 갑상선암, 난소암, 전립선암 등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기 발견을 통해 완치 확률을 높이며 다른 검사들의 오차범위를 줄여주는 데 용이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일반적으로 치료가 힘든 퇴행성 관절염을 최첨단 자가세포 치료로 수술 없이 놀라운 효과를 낸다. 관절염과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면역력 증가 시술, 관절염 예방 연골 주사도 전문으로 한다.

▲주소: 356 S. Western Ave., #200, LA.

▲전화: (213)384-171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