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전문가 아티스트, 메이크업 창업 코스

2018-10-11 (목)
작게 크게

▶ 전문 아티스트 40% 할인 회원 모집 10월31일까지

▶ ■ 심현주 뷰티 아트아카데미

전문가 아티스트, 메이크업 창업 코스
LA 윌셔에 위치한 심현주 뷰티아트 아카데미에서는 전문가를 위한 아티스트 코스, 신부화장 그리고 메이크업 전문점 창업을 위한 코스를 개설 회원을 모집 중이다.

요즘 인기 있는 개인의 아름다움을 위한 촤밍 코스는 일반인을 위해 운영 중이며 전문가 아티스트 코스는 40% 할인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섹시한 눈썹과 눈 화장의 눈매 표현을 살리는 촤밍메이크업은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어 10년 젊어 보이는 것은 물론 탄력 있는 피부와 잔주름을 없애준다.


또한 비타민크림, 콜라젠크림, 항산화제 특수크림등을 사용하는 개인 피부관리 프로그램도 인기가 높다. 특히, 10년 젊어지는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연예인 누드 메이크업, 물광, 쌩얼 처럼 최신 메이크업 등 최신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체험할 수 있다.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클래스와 스페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전 보다 훨씬 아름답게 변화된 자신의 모습에 만족할 것이다. 한편, 아트클래스를 배우게 되면 조선민화의 아름다움과 궁중에서 장식했던 오묘한 한국의 색등 한국 채색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최근 인기 있는 성인 취미 미술, 민화, 한국채색화, 궁중장식 회화 아트클래스도 회원을 모집 중이며 수료 후 본인이 직접 집안을 훌륭한 미술품으로 장식하며 감상할 수 있다.

주소: 3850 Wilshire Blvd #205 LA

문의:(213)458-079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