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환절기 아이디어 상품으로 틈새를 노려라

2018-10-10 (수) 12:00:00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클렌징과 헤어 관련 이색 아이템 ‘눈길’

환절기 아이디어 상품으로 틈새를 노려라
지난 9월 4주차에는 가을 환절기를 겨냥한 클렌징과 헤어 관련 제품의 출시도 이어졌다.

특히 이들 제품에는 이색 아이디어를 결합해 눈길을 끈 제품들이 있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에디션과 기획 세트도 일부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먼저 클렌징 제품에서는 헤라가 선보인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헤라의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하드 케이스에 담지된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되어 진한 메이컵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또한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Fruit Acid Complex)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여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9가지 유해성분 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도가 낮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 원단으로 구성되었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센카는 메이컵은 물론 외부 유해물질과 유분까지 깨끗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한 저자극 워터 클렌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메이크업부터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 그리고 유분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3중 클렌징이 가능하다.

유분과 피지조절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헤어 제품으로는 에이프릴스킨이 선보인 ‘턴업 앞머리 뽕 패드’가 관심을 모은다. 이 제품은 집게 헤어롤과 뽑아 쓰는 파우더 티슈가 세트로 구성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내장된 헤어롤에 볼륨 패드를 덧대 앞머리를 말아준 뒤 약 10분 정도 방치 후 풀어주면 하루 종일 풍성한 앞머리 볼륨을 유지시켜준다.

패드에는 모발 건강에 좋은 20가지 허브 추출물과 안티세범 성분 함유로 유분에 의한 앞머리 뭉침을 방지해 보송하게 가꿔준다. 또한 픽싱 폴리머 성분이 모발의 볼륨을 처음 그대로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하며 앞머리 볼륨 뿐만 아니라 정수리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 활용 가능하다.

라벨영은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보다 쾌적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신개념 두피팩 ‘쇼킹두피탄산팩’을 내놓았다.

미네랄과 탄산을 고함유한 제주도산 탄산온천수를 담은 두피전용팩으로 꿉꿉한 두피 유분은 물론 답답한 두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상쾌한 두피로 탈바꿈 시킨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