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리바트, 4계절 냉난방 에어컨·히터도 역시 LG

2018-09-25 (화)
작게 크게

▶ LG전자 미주총판, LG 에어컨 공식대리점

리바트, 4계절 냉난방 에어컨·히터도 역시 LG
리바트가 공기정화와 제습기능에 냉난방 겸용인 세계 판매 1등 LG 에어컨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중소형과 상업 및 사무용, 경제적인 프리미엄 에어컨과 히터,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과 히터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단 하나 뿐인 LG ‘스탠드형’ 에어컨은 상업용, 가정용, 냉난방이 가능한 최고의 제품으로 도서관 수준의 조용함이 자랑이다. 에어컨을 구입할 때는 겨울철 난방까지 생각해야 하는데 500스퀘어피트를 커버하는 강력한 파워를 뽐낸다.

여기에 ‘ 싱글 월 마운트’ 타입과‘ 싱글아트 쿨 미러’ 형태, ‘ 싱글 아트쿨 갤러리’ 형태까지 벽에 걸어두면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공간을 빛내주는 모델들도 인기가 높다.


또 ‘ 멀티 월 마운트’ 형태도 있으며 ‘싱글 실링 카세트’ 방식도 깔끔해서 인기다. 이밖에 ‘윈도우’ 방식과 ‘포터블’ 에어컨도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LG 에어컨 이외에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리브아트 히터 에어컨’도 인기가 높다. 월 마운트와 윈도우 방식으로 최소 8,000에서 최대 3만6,000BTU로 냉난방이 강력하다.

리바트는 전기료 절감 및 안정적인 공간 온도를 실현시켜 줄 업소 적합형 차세대 인터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적의 설치 시공과 최고의 워런티 서비스, 초절전형 전기료 절감까지 소비자에게 만족을 약속한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30분,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다.

▲주소: 2110 S. Tubeway Ave., Commerce.
▲전화: (323)887-775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