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디서나 국제전화 편하게 거세요”

2018-09-21 (금)
작게 크게

▶ 1년 계약하면 첫 한달 무료 제공

▶ 아이토크엠

“어디서나 국제전화 편하게 거세요”
“비싸고 번거로운 전화카드는 잊고 어디서나 부담 없이 쉽게 거는 국제전화, 아이토크엠!”

올해로 미주 한인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이한 통신 전문기업 ‘아이토크비비’에서 출시한 휴대폰 앱으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아이토크엠이 인기다.

게다가 이번달 30일까지 아이토크엠 1년 계약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첫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친구 추천을 하면 1명당 최대 2,500포인트(25달러 상당)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토크엠의 장점은 저렴한 요금과 최고의 통화 품질로 월 4.99달러에 한국을 포함해 국제전화 100분 통화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한국을 방문할 경우에도 데이터나 와이파이로 국내 전화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한인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제전화 사용량이 많다면 월 24.99달러의 무제한 통화 플랜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도 절약의 한 방법.

이 플랜은 한국, 캐나다, 중국 등 28개국을 대상으로 요금 걱정없이 국제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코리아 넘버 및 수신 또한 무료이므로 한국에 있는 가족들도 요금 부담없이 함께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평소 한국 또는 캐나다 및 중국 등으로 국제전화 사용이 많고 해외여행 기회가 많은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쉽고 편리한 아이토크엠을 첫달 무료혜택과 함께 꼭 사용해 보기를 권한다”라고 말했다.

아이토크엠에 대한 문의 및 가입은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어 문의전화: (800)872-2902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