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올 가을 데님 스타일링은 이렇게~”

2018-09-19 (수) 12:00:00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올 가을 데님 스타일링은 이렇게~”
선선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가을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대세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가 데님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가을 코디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종 진 케주얼 브랜드 잠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가 가을 화보를 통해 데님 스타일링을 제안한 것.

■ 베이직한 ‘블루 데님’ 스타일지수 UP!

블루 데님 팬츠는 가을 패션에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 승민의 착장에서 볼 수 있듯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잠뱅이 데님 팬츠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깔끔함을 선사해 다양한 가을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보처럼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두 가지 상의를 레이어드하는 것이 좋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우진처럼 딥 블루 데님 셔츠를 함께 매치해보자. 베이직한 컬러에 워싱 포인트가 멋스러운 잠뱅이 데님 셔츠는 활동적이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 ‘블랙 데님’ 심플하고 시크하게!

평소 무난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블랙 컬러 데님이 제격이다. 리노의 블랙 컬러 잠뱅이 데님 팬츠는 슬림한 실루엣으로 출시돼 심플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에 안성맞춤. 이와 함께 블랙과 화이트 배색이 들어간 스?? 셔츠를 착용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가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시크한 느낌을 원할 땐 방찬이 착용한 디스트로이드 데님 진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에 디테일한 디스트로이드 패턴의 잠뱅이 블랙 데님 진은 남성적이면서 시니컬한 매력을 선사한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