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을맞이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2018-09-18 (화)
작게 크게

▶ 9월 말까지… 시세이도 화장품 공인딜러

▶ ■ 로데오 화장품

가을맞이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일본화장품 시세이도 공인딜러 로데오 화장품이 가을맞이 푸짐한 증정 행사를 9월 한달간 진행한다.

시세이도 제품 75달러 이상 구입시 예쁜 파우치와 시세이도 정품 여행용 6종 세트를 무료증정한다. 증정품은 주름개선라인 또는 화이트닝 라인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120달러 이상 구입시 페이셜 코튼을 추가 증정한다.

보습이 신경쓰이는 간절기를 맞아 시세이도가 가을 맞이 피부 보호를 위한 세 가지 추천상품을 내놓았다.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이 없는 남녀공용 클리어 썬스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피부 종합비타민 얼티뮨, 피부톤 보정효과가 뛰어난 퓨쳐 솔루션 LX 최고급 썬블럭 등이다. 클리어 썬스틱은 스틱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투명하게 발려 골프, 테니스 등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인기다. 땀이나 물에 닿아도 한시간 이상 자외선차단이 가능하다.


전 세계적으로 5초에 하나씩 판매된다는 피부종합비타민 얼티뮨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며 24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사용 직후 95%의 사용자가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고 대답했을 만큼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선물용으로도 좋다.

‘동안의 비결’이라고 불리는 최고급 썬블럭 퓨쳐솔루션 LX는 주름을 개선해 주고 피부톤 보정효과가 뛰어나 가벼운 베이스를 선호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밖에도 은행잎추출물, 스쿠알렌, 비타민E를 함유한 콜라겐 3종 스킨케어세트를 15.99달러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명품한방 자황수 3종세트를 19.99달러에 판매한다. 두 상품 모두 정가 130~150달러 상당의 제품으로, 스킨케어상품 구입을 망설였다면 지금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뜨거운 햇빛때문에 생긴 기미가 걱정이라면 멜라논 엑스크림을 추천한다.

시세이도 공인딜러 로데오 화장품은 웨스턴/8가의 로데오 몰 내 또는 가든그로브 H마트 몰 내 위치해 있다.

▲주소: 833 Western Ave, #32, LA.(LA 매장)

▲전화: (213)380-0865(LA 매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