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세계 최초 4면 활용한 ‘니모 샤워기’

2018-09-13 (목)
작게 크게

▶ 절수 기능·마사지 효과·음이온 발생·세균번식 억제 등

▶ ■ 우리 스토어

세계 최초 4면 활용한 ‘니모 샤워기’
한국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실적을 가지고 있으며 2017년 일본 QVC 에서 히트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니모샤워기. 세계 최초 4면을 활용한 “니모 샤워기”는 적은 양의 물로 강렬한 물줄기를 내뿜도록 고안된 절수 기능과 수압 강화 기능뿐만 아니라 마사지 효과, 음이온 발생, 항균 볼 필터로 세균번식 억제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한국 기술로 개발된 니모 샤워기는 복수 분사방식의 분사 해드를 적용한 세계 최초 신개념 샤워기로 총 4개 기능(소나기, 바디안마, 안개, 수압증폭 샤워)을 하나의 제품에 구현했다. 소나기 샤워는 물 분사가 소나기처럼 세고 굵은 것이 특징, 바디 안마 샤워는 물이 강하게 일직선으로 분사된다.

1분에 300회 이상 두드림 효과가 있어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전신 마사지는 물로 두피 마사지에 탁월하다. 안개샤워는 안개처럼 부드럽게 분사되는 기능으로 피부가 약한 어린 자녀들에게는 안개샤워 기능으로 부드러운 샤워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압 증폭샤워는 레이저로 가공된 375개 구멍에서 물줄기가 분사된다. 수압이 높아진 상태로 분사되기 때문에 미세한 물입자가 강하게 분출되어 사용하신 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게 끝이 아니다. 2중 항균 볼 필터를 장책해 여름철 세균 비상에도 끄떡없다. 미 FDA 승인 항균 볼 필터는 대장균과 녹농균에 대한 항균 시험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이며 세균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샤워기보다 약 40% 이상 절수 효과가 있으며 일반 샤워 대비 216배나 높은 수치로 수돗물 1cc 당 48만개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샤워를 하면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문의: (213)388-8822

홈페이지: www.wooristo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