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건강한 물로 지키는 가족건강 지키자!

2018-08-17 (금)
작게 크게

▶ 월 29.99달러, 계약금과 설치비 무료

▶ ■아쿠아라이프

건강한 물로 지키는 가족건강 지키자!
“월 29.99달러에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31년 동안 한인타운에서 자리를 굳혀오고 있는 아쿠아라이프가 가정용 정수기를 월 29.99달러에 렌탈 서비스에 나서 화제다.

계약금과 설치비는 무료이며 6개월마다 필터 교환과 정기 점검 서비스도 제공돼 안심하고 믿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아쿠아라이프가 내세우는 최대 장점이다.


아쿠아라이프의 물에 대한 자부심은 ‘멤브레인 필터’ 사용에서 나온다. 멤브레인 필터는 머리카락 굵기의 100만분의 1 크기의 작은 기공을 통해 물 분자만 통과시키고 물속의 각종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등 세균을 99.9% 깨끗이 제거해 순수한 물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필터는 코카콜라의 다사니(DASANI), 펩시의 아쿠아피나(AQUA-FINA), 코스코의 커크랜드(KIRKLAND) 등 메이저 음료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다.

가정용 정수기와 상업용 정수기, 오피스나 업소에서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정수된 냉수와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냉온수기는 물론이고 아토피 개선 등 피부 건강 및 탈모 예방에 효과가 탁월한 연수기도 아쿠아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국제 특허 기술의 이너워시 기능으로 변비와 치질 치료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비데를 통해서도 건강한 물의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쿠아라이프 웹사이트를 통해 신규신청 및 서비스 요청, 온라인 페이먼트, 서비스 및 페이먼트 내역 확인, 물에 관한 상식 및 프로모션 등 알찬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라이프측은 “정수기로 매일 순수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연수기로 뽀송뽀송한 피부를 지키며 비데로 상쾌한 하루를 만드는, 건강한 삶을 맛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화: (800)222-5502

▲웹사이트: www.aqualifewater.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