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핫 썸머 세일 놓치지 마세요!”

2018-08-17 (금)
작게 크게

▶ SM9000 구입시 1,800달러 상당 선물 증정

▶ ■ 카후나 마사지체어

“핫 썸머 세일 놓치지 마세요!”
“이제 3D 마사지체어로 마음껏 즐기세요!”

요즘 마사지체어가 대세이다. 그 중에서 한인업체가 만들고, 판매하는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카후나 마사지체어 가든그로브 매장에서 한인들을 위한 핫 썸머 세일이 진행중이다.

온라인에서 8,000달러 상당의 안마의자를 특별가로 세일 중이며 SM9000 모델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1,800달러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SM9000 모델은 기존의 타사 3D 시스템과는 다른 Air Float 3D 시스템으로 공기를 이용한 최신 기술로 타사의 3D기능보다 더 부드럽고 섬세한 것이 특징이다.

SM9000 모델은 새로운 SL-프레임이 탑재돼 등에서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방식의 SL-프레임 사용으로 Air Float 3D 마사지를 최대한 즐길 수 있다.

카후나만의 핫스톤 테라피 기능은 원적외선 안마볼이 척추를 따라 움직이며 원적외선 안마볼에 최적의 온도가 적용돼 척추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고 마치 핫스톤 테라피를 받은듯 피로를 풀어주며 혈액순환 개선 및 경직된 근육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노년층, 청소년, 주부 등 누구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욕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관련시장도 급성장하는 추세이다.

카후나 관계자는 “많은 한인들이 오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보면서 한인가정의 건강을 지켜 드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핫 썸머 스페셜 세일 기간을 맞아 1,800달러 상당의 선물, 최장 60개월 무이자 세일, 무료배송, 무료 설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카후나 관계자는 부탁했다.

▲주소: 9562 Garden Grove Blvd, #F, Garden Grove.

▲전화: (714)591-5472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