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GAMMA와 NATUZZI 전문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다자이너 가구점

2018-08-16 (목)
작게 크게

▶ ■ GRAYSON HOME

GAMMA와 NATUZZI 전문매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다자이너 가구점
LA 최고 디자이너 가구점 그레이슨 홈이 GAMMA 브랜드와 NATUZZI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인타운 유일의 전문매장으로 다시 태어났다.

메이드 인 이태리 GAMMA 가구는 세계적인 건축가 Giuseppe Vigano와 Studo 7 디자인그룹의 협력으로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심플하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우아하며 편안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태리 장인위 숙련된 100% 수공 바느질과 마감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디테일은 어느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는 스타일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자넷 홍 대표는 “GAMMA 가구는 최고의 가죽 품질을 얻기 위해 전체 가공율 100% 이태리에서 처리된 유럽산 천연 소가죽만 사용하고 모든 가죽 선발에서부터 전 제조공정까지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하여 최상급 제품만 고집합니다.


그리고 Beech(너도 밤나무)와 Fir(전나무) 같은 원목만을 사용하여 매우 우수한 품질을 보증합니다”고 설명한다. 또한 NATUZZI 브랜드는 독특한 디자인과 이태리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우수한 착석함 때문에 가족의 편안한 거실 공간을 추구하고 있다.

더구나 가죽을 포함해 모든 자재는 친환경 숲에서 생산된 목재만을 소파의 내장재로 사용하였다. 특히 인체 공학적으로 분석된 수치에 따라 인체가 닿는 소파 부위별로 품의 밀도를 달리하여 효율성을 높이며 여러 번의 시뮬레이션과 온도, 습도, 노후화에 대응하는 실험을 거쳐 안정성을 높였다.

NATUZZI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써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그레이슨 홈 가구점은 다양하고 품격 있는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전시해 놓고 비교 구매할 수 있는 한인타운 유일한 곳이며 피코와 킹슬리 코너에 있다.

주소: 2881 W. PICO BL. LA

문의: (323)737-737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