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일본 최고 ‘JHFA인증마크’ 획득

2018-08-16 (목)
작게 크게

▶ 우미노 시즈쿠 복합 후코이단 드링크, 캡슐제품

▶ ■ 카메리카

일본 최고 ‘JHFA인증마크’ 획득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드링크 및 캡슐 제품이 일본 최고 권위의 JHFA 인증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내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JHFA(Japan Health and Nutrition Food Administration)는 가장 오래된 역사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로서 2011 년 7 월 공익 재단 법인으로서 일본 내각부의 인가를 받은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의 원료와 분자량, 분자구조에 더불어 제조 공장까지 체크 항목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JHFA 인증 받을 수 있으며 따라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제품으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을 선택해 인증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미노 시즈쿠 측은 “이번 JHFA 마크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JHFA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우수한 후코이단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고 전한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15년전 창립 초부터 복합 후코이단 효능에 관한 기전을 객관적으로 밝히고자, 일본 내 바이오 산업연구에 두각을 나타내는 일본 가고시마 대학, 규슈 대학 등과 연계해 자사 제품으로 의뢰해 실시한 다양한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연구를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데이터를 국제 면역학회(AAI-The American Association of Immunologists )와 세계 최고의 후코이단 연구단체인 일본 NPO후코이단에 보고서를 매년 등재하는 등 안정성과 복합 후코이단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는 이번 JHFA인증 획득을 기념해 우수한 제품의 저변을 넓히고자, 그 동안 일반 소비자가 쉽게 경험하기 힘들었던 후코이단 함유량이 10배(2,125mg)인 드링크 제품을 10병 단위로 소포장 판매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