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암 전이 및 재발 예방에 탁월한 효과

2018-07-20 (금)
작게 크게

▶ 암세포 사멸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 월등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암 전이 및 재발 예방에 탁월한 효과
암세포를 스스로 사멸케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과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막아 암의 전이 및 재발을 막아주는 오리지날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전 세계 위암 발병률 1위인 한국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으로 청정해역 갈조류에 유래한 천연 식이성부분의 황산화 다당체 성분으로 암세포를 스스로 사멸케 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이 월등하다.

후코이단은 화학적인 실험을 통해 개발된 약이 아니고 식품의 카테고리로 분류되기 때문에 아직 명확한 국제적인 기준나 표준이 없다. 따라서 미량의 후코이단이 들어있는 제품들과 제대로 된 검증없이 만들어진 제품이라도 같은 ‘후코이단’이란 상표를 달고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현실이다.


그렇다면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원조 후코이단이라고 말하는 이유는 뭘까.

그것은 ‘근거중심의학’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근거중심의학은 의료 시술은 직관이나 관습과 믿음에 기초하지 않고 확실한 근거에 기초하여 수행되어야 한다는 의학의 한 개념이다. 후코이단은 위장 계통 암에 효능이 탁월하다는 보고가 다수 있으며, 원조 후코이단 기업으로 알려진 우미노 시즈쿠는 일본 NPO후코이단을 비롯 가고시마, 규수대학 등 여러 연구기관과 연계해 자사제품으로 실시한 다양한 효능 입증에 관한 데이터와 각종 개선사례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부가 효능으로는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외에도, 장내환경을 유익하게 정비해 속을 편안히 해줄 뿐 아니라 헬리코 박터균의 제균 효과, 혈액을 맑게 하여 각종 대사증후군의 개선, 당뇨병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 주소: 3878 W. Carson St. #101, Torrance.

▲ 전화: (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