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컴퓨터 수리, 판매, 네트워크 구축

2018-07-19 (목)
작게 크게

▶ 수리 19달러, 윈도우 설치 25달러부터

▶ ■ 아넥스 컴퓨터

컴퓨터 수리, 판매, 네트워크 구축
LA한인타운에서 컴퓨터하면 떠오르는 업소는 역시 ‘아넥스 컴퓨터(로버트 안 대표)’다. 25년간 변함없이 한 자리에서 서비스하며 모든 분에게 컴퓨터수리와 판매, 교육에 이르기까지 제공해온 전문업체이다.

월등한 기술과 정직한 서비스를 통해 컴퓨터 문제로 고심하는 한인에게 최적의 해법을 찾아 준다. 컴퓨터프로그래머 출신인 로버트 안대표는 오랜 기간 컴퓨터 관련 컨설팅도 해왔다. ‘원칙대로 정직하게 운영한다’는 모토로 안대표가 장수업체를 이끌어온 비결이며 ‘온갖 편법이 있을 수 있지만 정품을 써 정확하게 컴퓨터를 수리해 주는 것이 장수의 원천이었다’고 덧붙였다.

메인보드, CPU, RAM, VGA카드, FDD, HDD, CD롬 드라이브, 모뎀, 사운드카드 등 이곳에서 사용하는 부품들은 모두 최고부품만을 사용하고 소프트웨어는 정품을 고수하는 게 이곳만의 방침이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성스럽게 살피는 서비스도 아넥스컴퓨터의 자랑이다. 고장난 부분을 정확하게 수리하는 것은 물론 다른 곳도 꼼꼼하게 체크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만든다.


보통 사용자들은 컴퓨터 고장 원인을 정확하게 모르는 경우가 많다. 눈에 보이는 것과는 다른 원인이 있을 수 있다. 아넥스컴퓨터에서는 다각도로 속을 살펴 확실하게 원인을 찾고 깔끔하게 수리해 준다. 또한 컴퓨터 수리와 함께 네트워킹, 와이어리스 네트워크 구축, DVR 보안시스템도 상담하며 데스크탑과 노트북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장소는 올림픽과 뉴헴프셔 베버리순두부 샤핑센터 2층에 위치해 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201 LA

문의: (213)381-386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