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깔끔한 주방문화 버블리로 하세요”

2018-07-19 (목)
작게 크게

▶ 세제와 수세미가 하나로

▶ ■ 우리스토어

“깔끔한 주방문화 버블리로 하세요”
집안에 세균이 가장 많은 곳은 화장실이 아니라 주방이라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점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주방세제 버블리가 출시되었다. 버블리는 한국 건설 생활 환경 시험 연구원 테스트에서 유해물질 불검출로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이 확정되어 위생과 환경적으로 보장된 세제와 물티슈의 하나된 제품이다.

특히 우리 경우 찌개나 국, 김치 같이 수분을 많이 함유된 식품을 선호하면서 여러날에 걸쳐 음식을 다시 데워 먹는 식습관이 있다. 따라서 주방 세제와 위생적인 수세미를 물티슈 형태 하나로 만든 기적의 버블리 한 장이 주방위생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다.

Bubbly는 Bubble과 Lovely의 합성어로 사랑스러운, 깨끗함을 뜻한다.


사용자 입장에서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위생적인 제품을 연구 개발한 결과이다. 기존의 주방제품들은 수세미와 세제를 따로 사용해야 하거나 두루마리 형태로 뜯어 사용해야 했기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버블리는 한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성도 가지고 있다.

한국보건복지부에서 인정하는 1종 주방 세제를 사용하여 식기, 조리 기구는 물론 야채 과일까지 닦을 수 있는 버블리는 위생적이고 닦임성과 거품력이 좋은 Spun bond 방식의 특허 극 세사 원단을 사용해 더욱 더 믿을 수 있다. 제품 특장점으론 “편리한 휴대성과 경제성”으로 꼽힐 수 있다.

버블리 한 장으로 설거지 OK! 사무실에서도, 캠핑 등에서도 간편하게 OK! 병원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쓰는 장소에서 OK! 기름기 많은 가스레인지도 OK! 여행 등 야외 취사 후 설거지OK! 기름 때, 찌든 때 화장실 청소까지OK! 골프클럽 세척도 OK!

문의: (213)388-8822

웹사이트: www.wooristo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