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강력한 면역물질, 면역력 UP

2018-07-19 (목)
작게 크게

▶ 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 ■ 카메리카

강력한 면역물질, 면역력 UP
세계적으로 위암 발병률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지만, 최신 국제 암 협회 자료에 따르면 인구 10만명당 한국인 위암 발병인구가41.8명으로 중국, 몽골에 앞서 전 세계에서 가장 발병률이 높다고 한다.

위암 발병률을 높이는 원인은 인종적 특성 보다 식습관 문화에서 더 큰 원인을 찾을 수 있다고 한다. 전문가에 의하면 가장 큰 위암 발병요인은 염분 과다섭취를 지적하고 있다.

위암은 조기발견 및 치료가 이루어 지면 상당히 높은 치료률을 보인다. 통계적으로 1기 95%, 2기70%, 3기35%, 4기10%정도로 암수에 따라 완치율이 큰 차이가 있다. 일반적으로 위장내시경이나 위장관조영술을 통해 발견할 수 있고 초기에는 화학적 치료 없이 수술만으로도 완치가 가능하다고 한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증상이 없어도 40세 이후 2년에 한 번 위내시경 또는 위장관조영술을 권하고 있다. 이에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인체 면역체계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장관면역을 활성화 시켜 식도부터 시작하여 위장, 소장, 대장 등 장 관계 면역력을 끌어올려 준다는 연구 결과도 나와있다.

또한 후코이단의 식물성 식이성분이 인체 내 염분을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을 유도하여 고혈압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특별히 강력한 면역물질인 면역 글로블린 A의 수치를 높여 위 점막의 건강에도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고 한다. 면역 글로블린 물질은 산모의 초유에 다량 함유되어 있고 우리 인체의 침, 땀, 점막 등에 머물면서 병균이나, 바이러스 등 우리에게 해로운 이물질을 직접 공격하여 인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에게 주사제로 쓰이거나 신생아 분유에도 첨가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는 자사제품으로 실시한 여러 실험 중 하나로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복용시 이 면역글로블린 수치를 직접적으로 끌어 올린 다는 실험 데이터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도국제 면역학회에 보고서가 발표가 되었다고 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문의: 1(866)566-919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