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Gamma와 Natuzzi 전문매장 새롭게 선봬

2018-07-17 (화)
작게 크게

▶ 흉내 낼 수 없는 디자인과 럭셔리

▶ ■그레이슨 홈

Gamma와 Natuzzi 전문매장 새롭게 선봬
그레이슨 홈(Grayson Home)이 Gamma와 Natuzzi 전문매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인 Gamma는 세계적인 건축가 Giuseppe Vigano와 스튜디오 V7 디자인 그룹의 협력으로 인체공학을 바탕으로 심플하고 부드러운 곡선, 우아하며 편안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세련되고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한다.

이탈리아 장인의 숙련된 100% 수공 바느질과 마감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디테일은 어느 브랜드도 따라올 수 없는 스타일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최고의 가죽 품질을 얻기 위해 전체 가공을 100% 이탈리아에서 처리된 유럽산 천연 소가죽만 사용한다. 너도밤나무와 전나무의 원목만을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보증한다.

이탈리아 명품 가구로 한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Natuzzi는 독특한 디자인과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뤄 가족의 편안한 거실 공간을 완성해 준다.

전통적인 스타일부터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이 있다.

가죽을 포함한 모든 자재는 친환경 숲에서 생산된 목재만을 소파의 내장재로 사용한다. 인체 공학적으로 분석된 수치에 따라 인체가 닿는 소파 부위별로 품의 밀도를 달리해 효율성을 높였고 철저한 시뮬레이션과 온도, 습도, 노후화에 대응하는 실험을 거쳤다.

▲주소: 2881 W. Pico Blvd., LA.

▲전화: (323)737-7375

▲웹사이트: www.graysond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