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름 자켓 여기 다 모였다”

2018-07-13 (금)
작게 크게

▶ 남녀 여름 자켓 스페셜 세일

▶ ■케이브랜드 아웃렛

“여름 자켓 여기 다 모였다”
LA 한인타운 크렌셔길에 위치한 케이브랜드 아웃렛이 패션으로 품격을 더하려는 중년층을 겨냥한 자켓 세일하고 있어 화제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남성용 자켓이다. 맥킨리자켓은 고기능성 자켓으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높은 내구성을 자랑해 구김이 잘 가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년남성들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자켓으로 평가받고 있는 맥킨리자켓은 정장바지는 물론 청바지와 면바지는 캐주얼 바지와도 잘 어울려 정장의 품격과 함께 편안함을 추구하는 중년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맥킨리 자켓과 쟌피엘 자켓이 79달러, 170수 최고급 남성 양복세트 역시 99달러로 실속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중년여성을 위한 정장 자켓도 인기 품목 중 하나다. 여성 여름 자켓이 79달러, 정장 자켓은 89달러에 각각 판매되고 있다. 여름 자켓과 정장 자켓을 세트로 구입하면 135달러의 세일가격이 적용돼 실속파 여성 고객을 타켓으로 하고 있다.

케이브랜드 아울렛의 여름 세일에는 정장 자켓 이외에도 ‘숨쉬는 기능’이 있다는 골프바지도 나와 있다. 허리부분의 입체식 조임밴드가 있어 3인치를 줄였다 늘였다 할 수 있어 편리함에 있어서는 최고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하체라인을 슬림하게 보여주며 시원한 소재로 땀 흡수가 빨라 골프 라운딩뿐만 아니라 여름 평상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 한벌에 1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골프바지는 이번 세일 동안 49달러에 판매된다.

통증을 없애는 게르마늄 팔찌도 인기 상품이다. 혈액 순환과 숙면에 효과가 있다는 게르마늄 팔찌는 나이드시 부모님이나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선물용으로 인기 급상승 제품이다. 이번 세일에 나온 게르마늄 팔찌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149~199달러에 판매된다.

▲ 주소: 1032 S. Crenshaw Blvd., #C, LA.

▲ 전화: (323)746-50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