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르시카 타운홈···가격 60만달러대부터 시작
▶ 1,868~2,140 스퀘어피트 3~4개, 베드룸, 2.5~3개 화장실
한인들이 선호하는 부에나팍에 위치한 ‘코르시카’ 타운홈 유닛의 고급스러운 내부.
신뢰할 수 있는 주택건설사 ‘브랜디와인 홈스’(Brandywine Homes)가 남가주에서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동네 중 하나인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위치한 멋진 타운홈 ‘코르시카’(Corsica)를 분양하고 있다.
브랜디와인 홈스는 업그레이드된 모델들을 분양하고 있어 남가주 전역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심있는 바이어들은 8572 Stanton Ave, Buena Park, CA 90620에 위치한 모델 홈을 투어하거나 (657)529-6430으로 전화하면 된다. 또한 코르시카의 다양한 플로어플랜과 사진들은 www.corsicabuenapark.com에 접속하면 찾아볼 수 있다.
코르시카 타운홈 유닛을 분양받기 위해 바이어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어 눈독을 들이는 바이어라면 서둘러야 한다.
코르시카 단지에는 총 17개 유닛이 있다.코르시카는 2층 구조로 가격은 60만달러대에서 시작한다. 총 4가지 널찍한 플로어플랜이 있으며 실내면적은 1,868~2,140 스퀘어피트로 넓은 편이다. 3~4개의 베드룸과 2.5~3개 화장실, 패티오 액세스가 있는 리빙룸, 다이닝룸, 다목적 로프트, 차량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코르시카는 브렉퍼스트 바가 딸린 편리한 키친 아일랜드, 디자이너 그라나잇 카운터탑, 세이커 스타일 캐비닛, 전통적 또는 워크인 팬트리, 월풀(Whirlpool) 브랜드의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 등을 갖추고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매스터스위트는 일부 플로어 플랜에 한해 로맨틱 데크가 있으며, 엑스트라 라지 워크인 클로짓, 싯다운 세면대(플랜 2), 배스터브, 투명유리가 설치된 분리된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우아한 스패니시 스타일의 외관도 매력적이다. 여기에 타운홈 실내에는 더블패널 인테리어 도어가 설치되어 있고, 라운디드 월 코너, 모엔 브랜드의 플러밍 시설, 업그레이드된 도어 몰딩 등도 돋보인다.
최첨단 커뮤니케이션 와이어링, 시큐리티 시스템, 내구성이 강하고 소음을 줄이는 효과가 있는 ‘트러스 조이스트’(Truss Joist) 플로어 시스템도 바이어들에게 크게 어필한다.LED 라이트, 공간절약형 물탱크 없는 워터히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디지털 실내 온도계 등 각종 친환경 시설들은 거주자에게 큰 만족을 가져다준다.
코르시카 단지는 오렌지카운티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프리웨이, 22에이커 규모의 조지 벨리스 공원, 대학을 비롯한 우수한 교육기관, 샤핑센터,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센터 등이 모두 가까워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브랜디와인 홈스는 어바인에 본사가 있으며 1994년 설립됐다. 지금까지 45개에 달하는 소규모, 중간규모의 공터를 활용해 1,500채의 주택을 건설, 지역사회 주택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랜디와인 홈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brandywine-homes.com을 통해 얻을 수 있다.
<
구성훈 기자>